1%대 저금리로 ‘월세대출’ 받을 수 있다

  

나는 사람들이 내 딸을/ 공주로 만드는 것을 원치 않는다/ 금으로 된 작은 신발을 신고서는/ 들에서 뛰어놀 수 없을 테니/ 밤이 되어도 더 이상/ 내 곁에서 잠을 자지 않을 테니 가브리엘라 미스트랄(1889~1957) 시선집 『밤은 엄마처럼 노래한다』에 실린 시 ‘두려움 중에서.

그 결과 실제적으론 상사의 일을 돕는 게 아니라 상사의 체면을 지키는 데 그친다.황제 옆 사람(身邊人)이다 보니 황제의 신임을 얻기 쉽고 이를 발판으로 주제넘게 나서다 말썽을 일으킨다.

1%대 저금리로 ‘월세대출’ 받을 수 있다

덩샤오핑이 마오쩌둥과 같은 ‘괴물 황제가 다시 출현하는 걸 막기 위해 고심 끝에 출범시킨 견제와 균형의 집단지도체제는 그렇게 중국 역사 속에서 사라지는 모양새다.권력 서열 2위 리창 총리는 시진핑이 저장성 당서기로 있을 때 비서장 역할을 했다.태감화의 문제는 태감이 황제에게 절대복종하듯이 당의 주요 지도자들이 1인자에게 절대 충성하느라 시비를 말하지 않고 선악을 구분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1%대 저금리로 ‘월세대출’ 받을 수 있다

춘추시대 천하를 주유한 공자의 곁에도 자로(子路)와 안회(顔回)가 있어 공자의 생활문제를 해결하고 언행을 기록했다.유상철 중국연구소장·차이나랩 대표.

1%대 저금리로 ‘월세대출’ 받을 수 있다

그 우두머리는 태감(太監)이다.

중국에서 태감화 운운의 말이 나오는 건 지난해 20차 당 대회와 지난달 양회(兩會)를 거치며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비서 출신이 대거 요직에 진출했기 때문이다.패악한 정권을 향해 (비판을) 외치는 이사야 같은 선지자라고 전 목사를 치켜세웠던 김기현 대표의 연설도 그 즈음이었다.

전 목사가 우파를 천하통일했다는 발언에서 촉발됐다.[연합뉴스] 전광훈 목사 국민의힘 버르장머리 고쳐주겠다 폭언 극단적 우파와의 제휴로 망친 2020년 총선 기억해야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가 지난 17일 기자회견에서 위기에 빠진 자유민주주의 수호 방도를 제시한다며 전 국민적 국민의힘 당원 가입 운동.

김기현 대표는 기가 막히고 어이가 없다.국정 안정을 위해 총선 승리가 필요하다면 과대 포장된 아스팔트 우파의 영향력을 곁눈질하기보다 합리적이고 상식 있는 전체 국민을 보고 정도를 가는 게 순리다.

52741




Flink  :  

Link  :  

> 한복 입고 한국말 가르치고…샌디에이고의 '핵인싸' 김하성매년 개정되는 세법… “꼼꼼히 확인해야 절세”홀로그램 회의 폰-앱리스 폰… AI 신기술 총출동“승무원은 회사의 꽃 아니라 안전 지킴이”르브론 제임스 최다득점 보자…NBA 티켓값 무려 8700만원윤 대통령이 호통칠 대상은 따로 있다‘연금 폭탄’ 째깍거리는데 부채 규모는 왜 숨기나NH농협은행, OCI와 금융협력… 3년간 3000억 규모 금융지원“바보야! 문제는 수익률이야”반도체주 반등에 찬물…골드만삭스 "메모리 여전히 매우 약해"막말은 기본소양? 정치인들 '막말 정치', 어떻게 생각하십니까‘윤 사단’ 검사들, 50억 클럽 수사 언제 하나美달러, 비둘기파 연준에도 강세 보이는 이유시위로 번진 간호법 갈등…야당 일방 강행 멈추라막내 꼬북'이지'엔에스(217820) 2016.02.25 탐방보고서크루셜텍(114120) 2016.02.26 탐방보고서스타벅스, 2030년까지 전 세계 매장 1만7000개 더 늘린다엠씨넥스(097520) 2016.02.18 탐방보고서주담대 갈아타기 어디가 많이 했나…이용자 70%가 수도권[단독] 상속세 개편 시동…유럽 등 25개국 세제 조사‘댕댕이’ 닮았네…스스로 차체 흔들어 '눈 털어내는' 전기차대기업 총수 기부 제약하는 규제 손 본다조규성, 부진 씻는 부활포...유럽 무대 두 자릿수 골 달성막내 꼬북'이지'김주현 금융위원장 "PF·가계부채 등 잠재위험 엄격 관리해야"BAML "세계 증시 상승 중단될 것"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2월 23일#이재용-저커버그 회동